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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훌륭한 조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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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독수리우유 2020. 7. 30. 1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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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훌륭한 조언



네트워크에 사용자를 추가하는 데 관심이 있지만 방법을 잘 모르는 경우 이 문서를 읽어보십시오.


사람들은 종종 목록에 추가할 사람을 찾는 데 문제를 가지고 있다.


이 글을 통해 이 방법을 알아보고 최상의 결과를 얻는다!



"지금 사세요!"와 같은 말을 너무 많이 쓰지 마라.


이 접근법은 중복될 뿐만 아니라, "가벼운" 본성은 과거와 잠재 고객 모두를 몰아낼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단지 서비스와 상품을 파는 것에만 관심이 있고, 당신은 그들과 좋은 관계를 가지기를 원하며 전문가로 여겨지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이 이것을 하지 않는 것에 감사할 것이고,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제품 중 하나를 구매할 확률을 증가시킬 것이다.




다른 이메일 형식을 사용해 보십시오.


항상 전자 메일 메시지의 맨 위에 가장 중요한 정보와 모든 새로운 제품을 배치하십시오.


어떤 형식이 가장 많은 반응을 이끌어내는지 알아보려면 다른 형식을 사용해 보십시오.


효과가 있는 것을 고수하라.


이는 고객이 향후 전자 메일에 대한 기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돕고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메일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에게 연락하기 전에 반드시 사용 권한을 얻으십시오.


원하지 않는 이메일은 보통 스팸으로 보여지며 삭제될 것이다.


ISP 정책 위반은 원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대량 이메일을 보내는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의 목표는 당신의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것이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따라서, 모든 메시지들은 판매의 가능성을 높여야 한다.


특가 발표, 신제품 출시, 기존 제품에 대한 새로운 정보 공개는 이러한 모멘텀을 구축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전술에 불과하다.




구독자 기준으로 일주일에 두 개 이상의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아마도, 당신의 가입자들은 매일 수십 통의 이메일을 받는다.


만약 당신이 너무 많은 이메일을 보낸다면, 사람들은 화가 나서 이러한 메시지를 차단하거나 당신의 목록에서 탈퇴할 것이다.




이메일을 통해 고객과 연락하기 전에 항상 고객의 허가를 받으십시오.


스팸 발송자로 알려지는 것은 회사가 온라인에서 가질 수 있는 최악의 평판이며 고객과 매출의 손실을 초래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일부 ISP들에 의해 블랙리스트에 올라 선거 운동과 사업에 더 큰 문제를 야기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도 있다.




모든 고객 및 팔로워에게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하고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을 보여주십시오.


스팸이 아닌 유용한 전자 메일을 보내십시오.


반복적인 이메일이나 재미없는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발송하는 모든 전자 메일에 고유한 할인, 제공, 쿠폰 또는 유용하고 계몽적인 지식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에게 알리고 권한을 받지 않은 상태에서 고객의 전자 메일 주소를 추가하지 마십시오.


원치 않는 이메일을 보내서 잠재 고객을 소외시키지 마십시오.


어떤 긍정적인 것도 그런 행동에서 나올 수 없다.


게다가, 당신은 결국 스팸에 관한 규칙을 어긴 것에 대해 당신의 인터넷 서비스 제공자에 의해 보고되고 금지될 수도 있다.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 전략의 발전 단계에 있을 때, 당신의 명성을 쌓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e-메일 품질에 대해서는 저렴하게 가격을 책정하지 말고, 비즈니스에 적합한 고객을 목표로 삼도록 주의하고, 오해의 소지가 있다고 여겨질 수 있는 어떤 전술도 피하십시오.


회사의 명성이 위태롭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것을 염두에 두고 이메일 마케팅을 할 때는 항상 선택을 하라.




당신이 이메일을 보낼 수 있는 사람들의 목록을 얻기 위해 할 수 있는 일 중 하나는 그들이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등록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갖는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눈에 띄게 가입할 수 있는 선택권을 만듦으로써 열정적이고 전적으로 자발적인 구독자를 모집할 수 있다.




캠페인을 보내기 전에 여러 전자 메일 플랫폼에서 전자 메일 마케팅을 테스트하십시오.


다른 브라우저,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 또는 장치로 전자 메일을 보십시오.


안드로이드폰에서 메시지를 보는 것은 PC 기반 포맷으로 보는 것과는 거리가 멀 수 있다.




이 새로운 지식은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 성공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이해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정보에 대해 반드시 생각해보십시오.


필요하면 이 기사를 다시 읽어라.